Crystal Korean Church

고난주간 새벽기도회, 수요 묵상기도회 안내

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과 죽음을 기념하는 기독교의 절기입니다.
곧 예수님 께서 십자가죽음을 앞두고 어린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에 입성하실때 군중들이 길가에서 종려가지를 흔들며 그분을 환영했던 날로부터 부활하시기 직전까지 의 1주간을 지키는 절기입니다. 지금의 시대는 고난주일(종려주일) 다음날부터 토요일까지의 한주간을 지키는데 수난주간이라고도 불리웁니다. 일반적으로 이 기간은 경건하게 보내는 절기이며, 특히 최후의 만찬을 기념하 는 목요일과 주님의 십자가 죽음을 기억하는 성 금요일(Good Friday)은 그 중에서도 더 경건하게 보내져 오락을 금하고 금식일로 정하는경우도 많습니다.
보다 적극적인 신앙의 모습으로 우리 교우들은 한주간 새벽예배에 참석 함으로 기도와 경건으로 보내는 한주간이 되기 바랍니다. 일상의 삶으로 늘 바쁘고 분주하지만 고난주간만큼은 기도로 보내는 정성을 보일 수 있기를 원합니다. 그리고 전혀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은 수요예배를 통하여 주님의 고난과 사랑을 묵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. 한주간 매일 한끼금식들의 신앙의 모습도 유익하며 미디어금식(인터넷, 컴퓨터 절제)도 유익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. 또 마가복음 등의 복음서 말씀을 매일 조금씩 읽으며 예수님 의 고난과 사랑을 깊이 묵상하는 한주간이 되길 바랍니다.
새벽예배안내 일시 : 3월 27일(화)- 31일(토)5:30am 6am(토)
주제: 주님의 고난, 주님의 사랑
대상: 주님의 고난을 묵상하는 모든 교인
찬양 및 순서
화(3/27):희락셀(기도-최우백)
수(3/28):믿음셀(기도-박정섭)
목(3/29):순종셀(기도-황선주)
금(3/30):감사셀(기도-조현웅)
토(3/31):운영위원(기도-선우미령)

고난주간 수요 묵상기도회 3월 28일(수) 7시50pm

Scroll to Top